테루
-아이돌계의 일번성을 노리는 열정적인 사나이(熱血漢)-
전직 변호사. 정의의 히어로가 되기 위해 아이돌계의 일번성을 목표로 한다.
곤란한 사람을 놔둘 수 없는 강한 정의감의 소유자. 언제라도 신념을 꺾지 않고 특유의 밝은 성격으로 난관을 헤쳐나간다. 동료를 좋아하고 잘 돌봐주는 성격.
카오루
-쿨하고 스토익한 완벽주의자-
전직 외과의. 아이돌을 지망한 이유는 '돈을 벌기 위해'.
자신에게도 타인에게도 엄격하며 쿨하고 스토익한 노력가.
친근하게 구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성격에 무뚝뚝한 태도로 인해 동료와 충돌도 자주 있다.
츠바사
-기분좋은 치유계. 유닛의 무드메이커-
전직 파일럿. 첫 비행에서 난기류에 말려들어 패닉을 일으킨 그는 천둥치는 것을 싫어하게 되고, 파일럿의 길을 그만두게 된다. 서글서글한 성격으로, 테루와 카오루의 중재를 하는 경우가 많다.
사실은 먹보라서 상당히 대식가이다. 나이차가 나는 여동생과 남동생이 있는 오빠.
토우마
-톱을 노리기 위한 노력을 아까워하지 않는 카리스마 리더-
전 961프로덕션 소속 아이돌. 비뚤어진 것을 싫어하는 성격으로, 뒷공작을 하던 사무소에 분개하여 쿠로이 사장과 결별한다. 이적한 315프로덕션에서 톱 아이돌을 목표로 하고 있다.
입은 거칠지만 근본은 솔직한 소년. 현재에 만족하지 않는 노력가로 자율레슨은 빠지지 않는다.
호쿠토
-화려한걸 좋아하며 느끼하며, 우아한 언동의 로맨티스트-
전 961프로덕션 소속 아이돌.
여성을 대하는게 스마트한 로맨티스트지만 남성 친구도 많은 사교적인 성격.
팬을 '엔젤쨩' '엔젤군'이라 부르며 소중하게 대하고 있다.
쇼타
-제멋대로지만 모두에게 사랑받는 동생 포지션-
전 961프로덕션 소속 아이돌. 머리 회전이 빠르고 수다스러운, 제멋대로인 소년. 그러나 주위 사람들은 어째서인지 그를 신경쓰게 된다. '모두의 동생' 같은 존재. 극도로 귀찮아하는 성격이지만 운동신경이 발군이라 댄스만은 자율적으로 연습한다. 누나 셋이 있는 막내.
레이
-마음이 연주하는 음악을 전하고 싶다, 전직 바이올리니스트 소년-
전직 바이올리니스트. 아버지가 지휘자, 어머니가 피아니스트, 누나가 첼리스트라는 음악가 집안에서 태어나 어릴 때부터 영재교육을 받았다. 진지한 성격에 연습도 열심히 하지만 너무 긴장해버리는 경우도 있다. 마음이 연주하는 음악을 많은 사람들에게 전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다.
케이
-둥실둥실 종잡을 수 없는 마이페이스 음악가-
음악을 사랑하는 전직 작곡가. 인생에 대한 집착이 없고 자신의 나이도 기억하지 못한다.
음악에 대한 것 이외에는 흥미가 없고 무기력하며 생활력도 없다. 가끔 입에 대는 것은 물 밖에 없어서 주위 사람들도 걱정한다.
쿄지
-본가에 의지하지 않고 혼자 서기로 결의한 청년-
유복한 가정에서 태어난 차남. 우수한 형과 자신을 항상 비교하는 아버지에게 반발하여 가출. 그 후 편의점 알바를 하며 막연하게 생활해왔다. 감정을 겉으로 내보이는 것이 서투르고, 자극받지 않는 것에 대해서는 무기력한 청년.
피에르
-모두에게 미소와 행복을 전하는 왕자님-
전직 인형옷 알바. 카에르 인형옷을 입고 있지만 맨얼굴은 금발 미소년. 사실은 어느 왕국의 왕자로 본국의 후계자 다툼을 피해 몰래 일본에 와 있기 때문에, 남이 모르는 곳에서 SP가 살짝 따라다닌다. 성격은 밝고 천진난만. 모두를 미소로 해피하게 만드는게 목표.
미노리
-아이돌의 매력을 전하는 아이돌계의 전도사-
전직 꽃집 점원. 숙부의 영향으로 아이돌에 푹 빠져있고, 스스로도 아이돌이 되었다. 팬의 심리에 빠삭하고 누구보다도 아이돌의 매력을 아는 남자. 온화하고 포용력이 있는 형과 같은 존재지만, 거칠게 산 과거가 있어 '이바라키의 귀신'이라고 불리며 겁에 질리게 했다.
쿄스케
-형과의 콤비네이션을 최대한으로 살리는 두뇌파-
전직 축구선수. 이지적이고 전력을 짜는 것이 특기인, 쌍둥이 동생. 자유분방한 형 유스케를 공사 가리지 않고 돌봐주는 착실한 성격으로, 그의 재능을 누구보다도 인정하고 있다. 그가 무릎을 다친 원인이 자신에게 있다고 느끼고 있어 좀 과보호하게 되는 모습도. 평소에는 안경을 쓰는 경우가 많다.
유스케
-절대적인 운동센스로 퍼포먼스를 보이는 천재-
전직 축구선수. 천진난만한, 쿄스케의 쌍둥이 형. 항상 밝고 활기차며 생각에 앞서 몸이 움직이는 천재적인 직감 타입. 동생에게 도움받는 경우도 많지만 깊게 생각해버리는 쿄스케를 이끌어가는 든든함도 있다. 또한, 쿄스케와 대조적으로 왼손잡이이며 더듬이 기울기가 오른쪽인게 특징.
히데오
-악인 같은 얼굴을 신경쓰는 상냥한 정의의 사나이-
전직 경찰관. 날카로운 눈매를 한 험한 얼굴 때문에 오해받지만 누구보다도 친절하고 정의감에 넘치는 청년. 무서운 얼굴 때문에 아이들을 겁먹게 하기 때문에 미소를 지을 수 있도록 특훈하고 있다. 팬케이크를 매우 좋아해서 맛있는 가게 개척에도 여념이 없다. 남동생과 여동생이 있다.
류
-불운도 미소로 날려버리는 상쾌한 젊은이-
전직 소방관. 세상 사람들이 '언럭키했지' 라고 말할 레벨의 불운은 전부 경험한 불운체질로, 트러블에 말리기 쉽지만 항상 밝고 포지티브하다. 도움을 바라는 사람을 지나치지 못하는 남자다운 용기가 있는 청년. 누나와 동생이 있고, 특히 동생과 사이가 좋다.
신겐
-호쾌한 미소를 한 믿음직스러운 형님-
부상을 이유로 은퇴한 전직 자위관. 몸에 달고 있는 군번줄은 자위관 시절의 소중한 친구의 것. 사람을 잘 돌봐주고, FRAME의 믿음직스러운 형님 역할. 호쾌한 성격과 달리 섬세한 작업을 특기로 하며, 요리도 잘한다. 한편 여성에게는 긴장해버리는 모습도.
쇼마
-순수하게 예능을 향한 정열을 불태우는 가부키모노-
중학교 시절의 사회과 견학이 계기로 가부키의 세계에 들어선 전직 가부키 배우.
가부키계 집안 출신이 아니기 때문에 가부키 무대에서 주역을 맡은 적은 없지만, 지금은 사이의 멤버들과 함께 빛나는 무대에 서있다. 친가는 벼농사를 하는 농가이며 누나와 여동생이 있다.
키리오
-상식에 얽매이지 않고 아이돌계의 스페셜리스트(真打ち)를 노리는 청년-
전직 라쿠고가. 예명(高座名)은 猫柳亭きりのじ(네코야나기테이 키리노지). 좋아하는 것을 하며 즐겁게 사는 것이 신조. 말 끝에 '냥스'를 붙이는 독특한 말버릇이 특징. 종종 속세를 떠난 괴짜처럼 보이지만 본인은 전혀 신경쓰지 않는다. 세대가 같은 친구가 없고 우정이라는 것도 잘 모르지만, 이것도 신경 쓴 적은 없었다.
*真打ち : 라쿠고가의 최고 등급
쿠로
-예의바르고 스토익하며 진지한 청년-
전직 다도가. 본가가 다도의 명가 키요스미 가라서 다도와 와(和)의 마음을 넓히기 위해 아이돌이 된다. 다른 멤버에게 자주 휘둘려서 고생하는 상식인이지만, 너무 진지해서 융통성이 없는 경우도 있다. 어릴 때부터 가족과 제자들에게 둘러싸여있었기 때문에 혼자 있을 수 있는 목욕 시간을 좋아한다.
시키
-전력으로 노래하며 즐기는 High×Joker의 보컬리스트-
전직 경음부 보컬 담당. 멤버 중에서 가장 어린 고등학교 1학년. 하야토를 시작으로 한 멤버들의 연주에 감동받아 경음부에 입부했다. 화려한 패션과 하이텐션이 특징. 노래방을 매우 좋아해서 노래는 잘하지만 음악의 지식은 전혀 없기 때문에 작곡 같은건 할 수 없다.
하야토
-솔직하고 올곧으며 감격을 잘 하는 밝은 리더-
전직 경음부 기타 담당. 여자애들에게 인기있고 싶다는 이유로 기타를 시작했지만 지금은 밴드에 진심어린 정열을 다 하고 있다. 항상 모두를 생각하는 등 동료를 신경쓰는 리더로, 감동하면 금방 울어버리는 눈물이 많은 모습도. 한 살 위의 형이 있다.
하루나
-싹싹하고 누구와도 친해질 수 있는 멤버 최연장자-
전직 경음부 드럼 담당. 자타공인 도넛 애호가이며 매일같이 먹고 있다. 2회 유급하여 부활동에서 성적을 내서 유급을 피하기 위해 밴드에 들어왔다. 공부는 정말 못하지만 운동신경이 좋고, 싹싹하고 친근하기 때문에 여자들에게 인기가 많지만, 어째선지 본인에게 자각이 없다.
쥰
-착실하고 쿨한 성격의 어른스러운 우등생-
전직 경음부 키보드 담당. 일견 어른스럽게도 보이지만 할 말은 확실히 하는 타입으로, 폭주하기 쉬운 멤버에게 충고하는 역할이기도 하다. 대체적으로 실수없이 해내는 우등생이지만 뭔가에 강한 흥미를 가지지 못하는 담백한 성격이라, 기대나 주목받는 것에는 약하다.
나츠키
-친구 곁에 다가서는 조용한 미소년-
전직 경음부 베이스 담당. 할머니가 쥰의 집에서 도우미를 하고 있기 때문에 쥰과는 어릴 때부터 소꿉친구 관계. 어떤 사건으로 인해 쥰에 대해 강한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 항상 어딘가 멍해보이며 말수가 적고, 미스테리어스한 분위기를 풍긴다.
스자쿠
-노려보며 악을 바로잡는 열혈 양키-
'폭염의 스자쿠'라는 이명을 가진 전직 양키 고등학생. 공부는 못하지만 완력과 근성은 누구에게도 지지 않는다. 정의감이 강하고 악에 대해서는 정면승부로 도전한다. 전력승부를 하는 뜨거운 사내지만, 의외로 달콤한 팬케이크를 좋아한다. 고양이 '냐코'와 언제나 함께. 겐부와 같이 소중한 파트너.
겐부
-두뇌명석하고 싸움도 강한 인텔리 양키-
'빙인의 겐부'라는 이명을 가진 전직 인텔리 양키 고등학생. 공부에 열심이기 때문에 성적은 항상 탑클래스로 전국시험에서 1위를 받은 적도 있을 정도. 난해한 사자성어와 고사성어를 구사하여 말하는 경우가 많다. 고아 보육시설에서 자랐기 때문에 어린이를 돌보는 것도 잘한다.
카미야
-개성파 멤버를 이끄는 차분한 어른 리더-
전직 카페 오너 겸 가르송. 유닛명 'Café Parade'는 그가 경영하는 카페 이름에서 나왔다. 상당히 방향치라서 가는 길에 트러블에 말리는 경험도 많다. 언행이 부드럽고 신사적이며, 개성 강한 멤버들을 이끄는 그릇의 소유자이기도 하다.
시노노메
-차분한 양과자 스페셜리스트-
전직 파티시에. 오래된 화과자 가게의 후계자였지만 팥을 못 먹기 때문에 가업을 잇는 것을 단념했다. 카미야와는 고등학교 시절부터의 지인으로, 그 자유분방함을 눈부시다고 느끼고 있었다. 조용한 성격이지만 화내면 무섭다. 동생이 있으며, 가업 문제는 있었지만 둘의 관계는 양호하다.
아스란
-어둠의 일족의 후예는 실력 출중한 전직 암흑셰프-
전직 셰프. 자칭 게헤나 출신의 어둠의 일족으로 그 언동은 난해하기까지 하다. 그러나 전직 셰프로서의 실력은 확실. 곁에 있는 사탄은 '내가 봉사하는 존귀한 타천사'. 아스란에게 있어 마음의 안식처와도 같아서 사탄이 없으면 원래 성격이 나와버리고......
마키오
-케이크를 향한 정열은 누구에게도 지지 않는 스위츠 남자-
전직 웨이터. 중성적인 외모로 비교할 수 없는 케이크 애호가. 'Café Parade'의 케이크 맛에 감동하여 가게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다. 아이돌이 되어 케이크의 심오함을 세상에 알리려고 하며 디저트의 지식에 대한 탐구심을 계속 가지고 있다. 3형제의 둘째.
사키
-개성을 소중히 여기는 밝고 활기찬 여장남자-
'파핏'이 입버릇인 전직 카페메이드. 확실한 남자애. 귀여운 것을 매우 좋아하지만 아버지는 아들을 남자답게 키우려고 하기 때문에, 계속 귀여운 것을 좋아하려는 욕구가 쌓여버리고 말았다. 귀여운 모습을 하고 지낼 수 있는 아이돌 일이 천직이라고 느끼고 있다. 밝고 긍정적인 성격으로 분위기를 띄우는 무드메이커.
나오
-내성적인 성격이지만 심지가 강한 아역 탤런트-
전직 아역배우. 어린이용 프로그램의 사회를 맡기도 하는 등 '천재 아역배우'로 불릴 정도로 잘나가는 아이지만 사실은 적극적으로 나서지 않고 얌전한 성격. 강요에 약하며, 어머니의 권유로 아이돌이 되었다. 상당히 자신감이 없었지만 아이돌 활동을 계속 하면서 조금씩 적극적인 성격이 되었다.
시로
-꿈은 빅하게! 절대무적 개구쟁이 소년-
전직 아역배우. 댄스가 특기인 장난꾸러기 소년. 장래에는 빅해지는 것을 꿈꾸고 있다. 소꿉친구인 나오를 라이벌로 여기고 있어 그가 아이돌이 되었다는 말을 듣고 자신도 아이돌계로 뛰어들었다. 자신만만한 언동이 많지만 친구들을 생각하는 성격. 매우 좋아하는 형이 있다.
카논
-큐트한 미소로 모두를 매료하는 꼬맹이 아이돌-
전직 아동 모델. 315프로덕션에서 최연소. 귀여운 것을 매우 좋아하며, 아버지가 디자인하는 아동복 브랜드의 모델을 한 경험도 있다. 나이보다도 조금 어린 모습이 있지만 사실은 여동생이 한 명 있는 오빠로, 가끔 다부진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자마
-젊은이를 인도하는 아이돌을 목표로, 진지한 열혈교육자-
진지하고 엄격한 인물이지만 학생을 향한 애정과 정열로 가득 차 있다. 전직 수학교사. 젊은이에게 꿈을 주고 인도하기 위한 한결같은 마음으로 아이돌 데뷔를 달성했다. 항상 냉정하며, 한다면 완벽을 목표로 하는 진지한 성격.
루이
-튀는 미소로 마음을 휘어잡는 익사이팅 티처-
전직 영어교사. 밝은 성격으로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높고, 무엇이든 포지티브 씽킹. 전직 영어교사이기 때문에 영어를 술술 얘기하지만, 사실은 해외여행 경험이나 유학 경험이 없었다. 말할 때 영어(横文字)를 많이 사용하는 타입으로 한자는 어려워한다. 미치오에게 아이돌 제의를 받고 바로 사표를 제출했다. Jupiter의 호쿠토와는 같은 대학 테니스 서클 선후배 사이.
지로
-일확천금을 꿈꾸는 나른한 전직 교사-
전직 화학교사. 좌우명은 '억만장자'. 만사에 무기력하고 적당히 한다. 수입은 경마와 최신 가전에 쓰고 있다. 별 볼 일 없는 사람처럼 생각되기 쉽지만 이러니저러니 해도 일에는 진지하게 임하는 모습도.
타케루
-동생들을 되찾기 위해 투지를 불태우는 소년-
전직 프로복서. 시설에서 함께 자란 동생들을 찾기 위해 아이돌이 되었다. 감정을 겉으로 내보이는 타입은 아니기 때문에 기분이 안 좋다고 오해받기 쉽다. 과묵하지만 마음에 정열을 감춘 스토익한 노력가. 고양이를 좋아한다.
렌
-노리는 것은 최강! 어그레시브하게 돌진하는 오레사마 청년-
전직 권법가. 입이 험하고 건방지며, 지는 것을 강렬하게 싫어한다. 어떤 일로 인해 타케루에게 라이벌 의식을 불태우고 있고, 이것저것 경쟁하고 있지만 드물게 신경쓰는 모습도 보인다. 큰소리칠 수밖에 없는 높은 신체능력으로 어려운 액션도 해낸다. 타케루처럼 고양이를 좋아한다.
미치루
-남자다움과 포용력을 겸비한 유닛의 중재역할-
전직 라멘집 점주. 원래는 유도를 하고 있었지만 부상이 원인이 되어 은퇴. 주상복합 빌딩에 있는 '남도라멘'을 점주에게서 이어받아 경영하고 있지만 퇴거 압박을 받고 있어서... 성격은 대범하고 사람을 잘 돌봐주며, 타케루와 렌에게 있어서는 보호자와도 같은 존재.
료
-멋진 아이돌을 목표로 재출발한 소년-
876프로덕션에서 여성 아이돌을 하고 있었으나, 남자답고 멋진 아이돌을 목표로 315프로덕션에서 재데뷔. 평소에는 휩쓸리기 쉬운 성격이지만 의지는 강하고, 소중한 사람을 위해서라면 그것을 관철할 강함을 가지고 있다. 765프로덕션의 아키즈키 리츠코와는 사촌 관계.
카즈키
-독서와 자연을 좋아하는 말수가 적고 냉정한 청년-
전직 소설가. 남몰래 작가인 아버지의 고스트라이터를 했던 과거가 있다. TV에서 자신의 중대한 비밀을 고백한 료에게 감명을 받아 아이돌에 대한 흥미를 가졌다. 냉정하고 어른스러우며, 말수가 적지만 어두운 것은 아니다. 의외로 아웃도어한 면이 있어서 자연 속에서 캠프를 치고 독서하는 것을 좋아한다.
다이고
-모두를 힘나게 하는, 밝은 미소의 상냥한 소년-
전직 6대째. 히로시마 사투리가 특징으로 1인칭은 '와시'. 사람의 마음을 잘 눈치채고, 밝은 말로 기운내게 하는 상냥한 소년. 가정사정이 복잡한 모양이지만 본인은 태연하게 있고 항상 밝다. 격투게임을 좋아하며 게임 센터에 자주 나타난다.
아메히코
-더러움을 씻어내는, 본심을 보이지 않는 미스테리한 청년-
전직 청소부. 연예계의 더러움을 청소하기 위해 아이돌이 되었다. 종잡을 수 없는 태도와 의미가 있는 듯한 농담으로 수수께끼같은 인상을 준다. 가업에 긍지와 책임감을 가지고 있으며 이 일을 위해 그다지 본심을 겉으로 내보이지 않는다. 사람을 어리둥절하게 만들어서 곤혹스러운 표정을 보는게 좋다고 하는, 조금 짖궂은 모습도.
소라
-센류를 통해 마음을 엮어가는 리얼리스트-
전직 잡화점 점원. 자신답게 느긋하게 살아가기 위해 아이돌을 목표한다. 부드러운 분위기의 학생이지만 날카로운 관찰력으로 상대의 본질을 꿰뚫고, 친근한 상대에게는 솔직한 말로 그걸 전한다. 국문학을 전공하고 있어 자신의 생각을 센류로 표현하는 것이 특기. 형이 있다.
크리스
-바다에 매료된 독특한 세계관을 가진 학자-
전직 해양학자(조교). 바다와 해양생물을 각별히 사랑하여, 아이돌로서 바다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대학교원에서 전직했다. 아버지가 일본인, 어머니가 스페인 사람인 혼혈 남성. 평소에는 차분하고 진지하고 예의바른 좋은 사람이지만, 바다에 대한 일이 되면 스위치가 들어가서 폭주해버리기도 한다.